군산시 흥남동, 그린터널에 코로나19 응원메시지 게첨 진행
군산시 흥남동, 그린터널에 코로나19 응원메시지 게첨 진행
  • 박상만
  • 승인 2021.10.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흥남동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진과 소상공인 이웃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흥남동은 여름철 주민쉼터의 일환으로 주민센터 앞에 설치돼 있는 그린터널에 코로나로 어려운 현 상황을 함께 응원하며, 극복해 나가자는 의미의 응원메시지 게첨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지역 내 초등학교 3개교(군산남초, 군산풍문초, 전주교대군산부설초)학생 800여명과 흥남동 주민 20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고사리손으로 써 내려간 응원메세지에는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모든 의료진 선생님들 힘내세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빨리 사라지고 친구들이랑 실컷 놀고 싶어요’, ‘공주의 이름으로 명한다,

코로나 19는 사려져라~~’ 등 다양한 내용의 천진난만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지며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응원 메시지를 적은 한 초등학교 학생은 “코로나가 얼른 사라지고, 친구들과 맘껏 뛰어놀고 싶다”면서 “친구들과 다시 구경오겠다”고 말했다

진정권 흥남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고사리 같은 작은 손으로 한글자, 한글자 적어준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로 힘들어 하고 있는 분들이 다시 힘을 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응원에 동참하고자 하는 시민은 누구나 현장에 마련한 리본에 메시지를 작성해 게시할 수 있다.

/박상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