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 JB 클래식 산책 진행
전북은행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 JB 클래식 산책 진행
  • 이용원
  • 승인 2021.10.0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은 지난 6일 일상 속 문화 나눔 프로그램 ‘JB 클래식 산책’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JB 클래식 산책은 음악을 좋아하는 시민들이 참여하는 고품격 클래식 감상 프로그램으로 치과의사 이명재 원장이 선곡, 해설과 진행을 맡아 모차르트와 베토벤의 협주곡과 교향곡 오페라를 주제로 네 번째 시즌이 진행되고 있다.

이날은 베토벤의 교향곡 9번 ‘합창’을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의 베를린 필 연주와 레너드 번스타인이 지휘한 빈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들으면서 두 거장의 탁월한 곡 해석을 비교하며 코로나로 인해 지친 일상을 벗어나 힐링하는 기회가 됐다.

JB문화공간 담당자는 “문화공간에서는 위드 코로나를 응원하며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수의사 설채현의 강연과 탱고공연, 목요일 저녁 해설이 있는 JB영화감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니 따뜻한 관심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JB문화공간의 회원 가입 및 프로그램과 대관 신청은 홈페이지(www.jbartcenter.or.kr)와 JB문화공간 담당자(063-288-7797)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각종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