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오는 29일 개막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오는 29일 개막
  • 한유승
  • 승인 2021.09.2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5일동안 벽골제를 비롯해 시민운동장 및 김제시에서 펼쳐진다.

29일 개막식 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중계된다. 또 벽골제 내에서 실시되는 드라이브인 콘서트는 사전에 지평선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차량만 입장이 가능하다.

개막식 공연에는 대금이 누나의 대금 소리와 가야금 공연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리고 고요한 전통 선율에 춤을 추듯 수백개의 별빛 드론이 별자리를 새기는 듯한 별빛드론쇼와 판타지쇼가 펼쳐진다.

10월 2일에는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러블리즈, 정승환, 강진, 윙크 등의 화려한 출연진의 콘서트 무대 ‘비욘드 호라이즌’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라이브 인 콘서트도 함께 진행해 온라인으로만 즐기기 아쉬운 관광객들은 사전접수를 통해 실감나는 축제 현장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시민운동장 하늘에서는 별빛 드론이 밤하늘에 별빛 한 수를 남기며 다시 한번 축제에 감동을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사그라드는 별빛 드론 여운에 다시금 불을 붙이듯 빛나는 횃불 퍼포먼스가 축제의 밤을 밝힌다.

축제의 마지막 날인 10월 3일 오후 2시 30분 심포항에서는 대한민국 공군의 자랑인 블랙이글스가 푸른 하늘을 가른다.

블랙이글스는 활강으로 독수리가 기개를 펴듯 오색구름과 흰 구름을 내뿜으며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벽골제는 체험부스 없이 코스모스, 국화, 핑크뮬리 등 경관 위주로 개방되며,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를 검색하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