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 1000만 원 상당 생필품 기탁
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 1000만 원 상당 생필품 기탁
  • 김주형
  • 승인 2021.09.1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 14일 임직원 급여 모아 마련한 성금으로 1000만 원 상당 생필품 기탁
- 남부시장 돌며 물품 구매해 전통시장에 활력 넣어, 물품은 아동·장애인·노인시설에 전달

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공동단장 서한국은행장, 정원호노조위원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은 14일 임직원들이 급여를 모아 마련한 성금으로 1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구매해 전주시에 기탁했다.

이날 서한국 은행장과 정원호 노조위원장(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 공동단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남부시장 일대를 돌며 물품을 구매했다. 시에 기탁한 물품들은 시설에서 외로운 명절을 보낼 아동 및 장애인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원호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고 명절이 더욱 힘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나눔 활동에 나섰다”면서 “힘든 상황일지라도 서로 도우며 힘을 합쳐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승수 전주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전하는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를 이겨낼 희망의 원동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시에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