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경제통상진흥원, ‘세스코와 함께하는 식품위생 관리교육’ 개최
전북도경제통상진흥원, ‘세스코와 함께하는 식품위생 관리교육’ 개최
  • 이용원
  • 승인 2021.09.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이현웅)이 운영하는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는 오는 14일과 28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세스코와 함께하는 식품위생 관리교육’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센터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 경영개선교육은 도내 소상공인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교육은 최근 일부 식당에서 벌어진 식중독 사고를 비롯한 각종 위생사고를 예방하고자 준비했다.

교육에서는 위생전문기업인 ㈜세스코의 식품안전 전문가를 초빙해 식품위생 수칙과 위생관리 기준, 현장 사례 등을 교육할 예정이다.

교육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 참여하기 어려운 요식업 종사자들도 사업장에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이현웅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언택트(Untact) 시대의 흐름에 맞춰 온택트(Ontact) 온라인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도내 소상공인의 위생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 신청은 전라북도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 홈페이지(www.jbsos.or.kr)에서 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1588-07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