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소방서, 제1호 선정 Best One Team 현판식
익산소방서, 제1호 선정 Best One Team 현판식
  • 소재완
  • 승인 2021.08.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소방서 베스트 원팀 현판식
익산소방서 베스트 원팀 현판식

전북소방 제1호 Best One Team(최우수팀)에 선정된 익산소방서가 이를 인증하는 현판을 26일 팔봉119안전센터 청사 입구에 부착했다.

익산소방서가 앞서 선정된 Best One Team은 소방현장 대응역량 강화를 위해 전북도가 지난 4월부터 추진 중인 현장대응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이다.

현업부서 현장활동의 핵심인 팀장을 중심으로 팀원들이 하나의 원팀이 돼 화재현장을 안전하고 신속히 진화하는 것을 말한다.

익산소방서는 팀장 중심의 One Team을 강조하며 전북도가 분기별 선정하고 있는 현업부서 Best One Team에 지난 2분기 팀(최우수)으로 선정, 전북 제1호의 Best One Team 영예를 안았다.

당시 익산소방서는 팔봉119안전센터 2팀이 ‘샌드위치 패널 화재진압 A to Z’라는 현장활동 노하우 영상을 응모해 우수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날 간부 및 수상팀 등 소수 직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현판식에서 구창덕 익산소방서장은 “팔봉119안전센터 2팀이 제1호 Best One Team에 선정돼 그 능력을 전북 소방에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소속 대원 모두가 한마음 돼 시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