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 교육생 모집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 교육생 모집
  • 이용원
  • 승인 2021.08.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이현웅)은 오는 27일까지 2021년 2기 4050 행복창업 프로젝트 창업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행복창업 프로젝트는 도내 만40세 이상 시니어 세대의 성공적인 사업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창업을 통해 ‘인생이모작’을 준비하는 도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창업에 대한 기본과정(20시간)과 심화과정(30시간)으로 단계별 교육 과정이 이뤄지며, 코로나 장기화에 맞서 비대면 화상강의와 소규모 분반 교육으로 방역에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사업계획 작성, 온라인마케팅 교육 및 전문가 1대1 멘토링 등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실전교육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이현웅 원장은 “시니어 세대가 가지고 있는 해박한 지식과 세상에서 두루 겪은 소중한 경험들이 경진원의 다양한 창업교육과 만나 코로나19 장기화를 극복하고 성공창업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도내 예비 창업자는 경진원 교육관리시스템(http://edu.jbba.kr)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기타 이 교육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경진원 홈페이지(www.jbba.kr) 또는 전화(063-711-2106)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