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푸드플랜 영상 콘텐츠 공모
김제시, 푸드플랜 영상 콘텐츠 공모
  • 한유승
  • 승인 2021.08.0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가 푸드플랜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9일 김제시에 따르면 먹거리에 대한 선순환체계 구축,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소비 확산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확보로 푸드플랜의 관심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진행한다.

'우리가 만드는 김제형 푸드플랜'을 주제로 11일부터 9월10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모전에는 먹거리 정책 및 김제 먹거리 우수성 홍보 등 김제 먹거리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1인당 2점 이내로 참여할 수 있다.

브이로그, 다큐, 드라마, 광고, 애니메이션 등 직접 촬영 또는 제작한 1분 이상 3분 이내 분량의 순수 창작 미발표 영상 콘텐츠를 공모한다. 접수방법은 김제시 농업기술센터 먹거리활력과 방문(063-540-3697) 및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에 한해 9월 중 1차 내부심사, 2차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우수상(1명) 70만원, 우수상(1명) 50만원, 장려상(5명) 10만원의 김제사랑상품권이 시상금으로 지급되고, 입상작에 대해서는 추후 김제시 푸드플랜 홍보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전준섭 먹거리활력과장은 “시민 공감대 형성으로 김제시 푸드플랜의 비전인 정의로운 먹거리산업의 도약, 모두가 행복한 먹거리, 함께 누리는 김제시가 조기 실현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