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거시기장터 반값 기획전, '제철제맛' 3탄 진행
전북도, 거시기장터 반값 기획전, '제철제맛' 3탄 진행
  • 고병권
  • 승인 2021.07.2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삭아삭함에 숭며드는 복숭아 휴가철 반값 할인

전북도가 거시기장터가 반값 기획전을 준비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전북도는 농협 전북지역본부, (재)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과 ‘제철제맛’ 반값 기획전을 오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거시기장터(jbplaza.com)와 11번가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7월 품목으로 선정된 무주 백도 복숭아는 금강 상류 맑은 물과 덕유산자락 시원한 공기가 감싸는 육지 속의 섬 ‘앞섬’ 마을에서 재배해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특히 올 봄 기습한파를 이겨내고 열매를 맺어 시장에서 귀한 대접을 받는 상품이다.

복숭아농가 전체가 GAP인증을 받아 7월말 첫 수확을 하고, 무주반딧불조공법인에서 생산.선별.유통까지 품질을 관리했다.

오는 26일부터 8월1일까지 거시기장터(jbplaza.com)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제철제맛’ 팝업창을 클릭한 후 쿠폰을 발급받아 주문하면, 시중가 25,000원의 무주 백도 복숭아 2.7kg을 50%할인된 12,100원대에 구매가능하다.

수확 후 익일 무료배송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본 쿠폰 할인에 더해, 지자체 온라인몰 최초 업무제휴를 맺은 NH농협은행, 전북은행 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5∼6월 2달 연속 조기완판된 전북 제철농산물 온라인프로젝트 '제철제맛' 은 전북농협과 함께 매월 1개 품목을 정해 10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김석면 전북도 농산유통과장은 “거시기장터 제철제맛은 소비자에게 전북 제철농산물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생산자는 온라인 시장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거시기장터(www.jbplaza.com)와 고객센터(☎070-4176-9299)로 문의하면 된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