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전경식 부시장, "신임 부서장들 정책결정에 역할 다해달라"
남원시 전경식 부시장, "신임 부서장들 정책결정에 역할 다해달라"
  • 이정한
  • 승인 2021.07.1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 전경식 부시장이 12일 ‘부서장과 함께하는 날’을 주재하며, 부서장들에게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에 따른 각종 업무지시사항을 전달했다.

전 부시장은 이날 “새로 부임하신 보건소장님, 기술센터장님 이하 각 실과장님들의 인사이동과 승진에 축하말씀을 드린다”면서 “업무권한도 주어졌겠지만, 특히 책임이 막중해진 만큼, 앞으로 정책결정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전 부시장은 업무누수 방지를 위해 신속한 인수·인계 추진과 함께 최근 하반기 업무보고 진행 중 논의했던 여러 상황에 대해서도 신속한 추진을 요청했다.

한편 전 부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국가예산확보와 각종 공모사업의 적극적인 대응도 당부했다.

전 부시장은 “현재 각 부처 예산이 기재부로 넘어가서 1차 심의가 삭감심의가 이뤄지고 있는데 끝까지 예산이 확보될 수 있도록 부처 심의과정에서도 적극적으로 대처해 달라”며 “공모사업 추진을 위해서도 다양한 논리개발과 연계과정을 펼쳐 달라”고 주문했다.

이 밖에 전 부시장은 부서장들에게 하반기 시정 외부평가준비에 만전을 기울여줄 것도 지시했다.

전 부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코로나 19 4차 대유행 조짐에 따라 지역 내 확산 차단을 위해 각종 방역대책 준수를 강조하며, 가급적 직원들의 구내식당 이용과 근무 중 마스크 착용 등을 엄중히 지켜달라고 요청했다.

/이정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