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보건소, 지역사회건강조사 조사원 모집
남원시보건소, 지역사회건강조사 조사원 모집
  • 이정한
  • 승인 2021.06.12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보건소는 '2021년 지역사회건강조사'를 수행할 조사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역사회건강조사는 시·군·구 단위의 건강통계 산출로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을 위한 근거 마련과 보건사업 평가를 위해 2008년 이후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질병관리청, 남원시보건소, 전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공동으로 참여해 8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조사를 진행한다.

남원시 조사원 모집인원은 6명이다. 지원 자격은 20세 이상 성인으로 심신이 건강하고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컴퓨터 및 인터넷, 개인공인인증서 사용가능자로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단, 이중취업자는 제외된다.

선발된 조사원은 조사대상 가구로 선정된 표본가구를 방문해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노트북을 이용해 1:1 면접조사를 수해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지난 7일부터 오는 17일 오후 6시까지다. 증빙서류를 포함한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기간 내 등기우편(마감일 도착 분까지 유효) 또는 보건소로 본인이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보건소 관계자는 "1차 서류 합격 및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조사시작 전 조사원 교육을 이수해야만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며 유의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보건소 방문보건담당(620-79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한 기자

Tag
#ㅂ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