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기다립니다"
순창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기다립니다"
  • 최광일 기자
  • 승인 2021.05.3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까지 전 국민 대상 4개분야 제안공모 실시

순창군이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열린 소통행정을 구현하고자 6월 30일까지 2021년 군정발전 제안공모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31일 순창군에 따르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이번 제안공모는 순창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 생활 속 불편사항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발굴결과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안분야는 ▲아이 낳아 키우기 좋은 순창만들기(양육환경 조성) ▲순창의 백년미래를 위한 문화예술 진흥방안 ▲ 클린순창 만들기(일회용품 감축 등 환경보호 방안) ▲ 군민의 안전확보를 위한 서비스 제고방안 등 총 4개 주제다.

이번 공모는 그동안 군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해온 사업과 군정철학에 연계된 참신한 아이디어를 추가 발굴해 군정운영 개선에 반영함으로써, 민선 7기의 안정적인 마무리와 주민의 정책체감도를 극대화하겠다는 군의 의지가 담겨있다.

제안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2021년 순창군 군정발전 제안공모 모집공고 게시글에서 제안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전자우편(specialsna@korea.kr) 또는 팩스(063-653-4712)로 제출하면 된다.

군 홈페이지 또는 국민신문고를 활용한 온라인 접수 및 군청 기획예산실로 방문.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은 담당부서 자체평가와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채택결정될 예정이다. 채택제안 중 정책실현 가능성과 시책반영 기여도 등 평가지표에 의거한 종합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우수제안 수상자에게는 300만원 이하의 시상금과 군수 표창이 수여된다.

황숙주 군수는 ”순창군의 백년미래를 위한 국민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등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훌륭한 제안을 군정에 적극 반영하고, 주민 눈높이에 맞는 열린 행정’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군정 슬로건인 참 좋은 순창을 ‘더 좋은 순창’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제안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순창군청 홈페이지 또는 순창군청 기획예산실(063-650-1103, 1154)로 문의하면 된다.

/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