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의회 김정기 의원, "지역출신 연예인 홍보대사 운영 방안 마련해야"
부안군의회 김정기 의원, "지역출신 연예인 홍보대사 운영 방안 마련해야"
  • 황인봉
  • 승인 2021.04.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린 뉴딜, 부안형 푸드 플랜 등 홍보수단으로 지역출신 연예인 활용
부안군의회 김정기 의원
부안군의회 김정기 의원

부안군의회 김정기 의원(보안, 진서, 상서, 줄포)이 "부안의 이미지 마케팅을 위해 지역 출신 연예인 홍보대사 운영 방안 마련을 촉구했다.

의원은 “난 임시회에서 5분자유발언을 통해 "부안군은 '글로벌 휴양관광 도시그린 뉴딜부안형 푸드 플랜 래 먹거리 개발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하지만, 이러한 새로운 도전과 노력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게 하는 최고의 전략은 홍보라며 군민들이 공감하고 관심을 가질만한 대상을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 의원은 “부안출신으로 최근 엄청난 트로트 열풍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진성김태연이라는 대중적 스타가 있다'부안의아들과 딸이라는 대중적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타지역 사례처럼 지역연예인 마케팅 활용 방안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군정에 대한 군민들의 지지를 확보하고 부안 홍보에 명분과 공감을 더하기 위해 부안 출신의 유명인들을 적극 활용해주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와 함께 김정기 의원은 "부안군의회에서도 '부안군 홍보대사 운영 조례'를 제정하고 관련 예산을 적극 지원하는 등 의회가 할 수 있는 모든 역할과 지원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