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종합건설,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명인종합건설,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 한유승
  • 승인 2021.02.0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인종합건설(대표 김병완)이 1일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에 김제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써 달라며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명인종합건설은 전주시 덕진구에 소재한 건축 및 토목공사‧주택건설 전문업체로, 김제 지평선 산업단지 및 백구 특장차 단지 내 공장 증축을 비롯해 관내에서 다수 공사를 시공해 오고 있다.

이날 김병완 대표는 “기탁을 통해 지역 인재들에게 꿈을 이루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데 보탬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명인종합건설은 사업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며 최선을 다하겠다”말했다.

이에 박준배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인재육성에 관심을 가지고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데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지역 청소년들이 김제사랑장학재단의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해 훌륭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데 좋은 밑거름이 되는데 보탬이 되것으로 기대된다" 밝혔다.

한편, 2007월 8월에 설립된 김제사랑장학재단은 현재 약 260억원의 장학기금을 조성해 내고장학교보내기 사업 및 장학금 지원 사업, 지평선학당 및 김제지평선장학숙 운영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올해에는 지평선 나눔스터디사업을 시작하여 사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