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소상공인에 응원' SNS이벤트 반응 폭발
임실군 '소상공인에 응원' SNS이벤트 반응 폭발
  • 양대혁 기자
  • 승인 2020.03.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상공인 달달한 밤 위한 “돌쇠와 함께 단밤을” 특별이벤트
- 임실사랑상품권 등 역대 최대기록 예상, 오프라인 운동 확산 기대

 

"힘내라 임실, 돌쇠와 함께 코로나19로 힘겨워 하는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임실군이 운영 중인 군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가 소상공인 응원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임실군은 코로나 19로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SNS를 통한 특별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별이벤트는 임실군청 공무원 홍보모델인 돌쇠와 함께 임실사랑상품권과 치즈핫도그를 경품으로 내건 '소신 빅이벤트'다. 

또 자영업자들을 응원하고 얼어붙은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쓸쓸하다는 소상공인의 밤이 달달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은 '단밤 이벤트'다.

군은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임실사랑상품권을 1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임실치즈 핫도그를 170명에게 각각 제공한다. 

11일 첫 개시한 이벤트 게시물은 시작 직후부터 많은 사람들이 대거 몰리면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를 시작한 후 6일이 지난 현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좋아요와 댓글 등 2,400여개의 반응이 올라왔으며, 300여명이 게시물을 공유하며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이 같은 추세라면 SNS 운영 이후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 역대 최대 기록을 세울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한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소상공인 살리기 운동으로 확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폭발적인 인기는 경품 효과도 있지만, 지역 소상공인을 살리자는 취지에 수많은 SNS 이용자들이 크게 공감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SNS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임실군청 SNS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31일 임실군청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임실군청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실군 SNS 채널의 소식을 받는 방법은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열어 ‘임실군’을 검색한 뒤 페이스북은 ‘좋아요․팔로잉’, 인스타그램은 ‘팔로우’, 유튜브는 유튜브 검색창에서 ‘임실엔TV’를 검색한 뒤 채널을 방문해 ‘구독하기’를 누르면 된다. /양대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