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하는 순창군 공무원 실력도 짱!
열심히 일하는 순창군 공무원 실력도 짱!
  • 강수창
  • 승인 2008.10.2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 인계면사무소에 근무하는 박미나(28,여)씨가 지난 10월6일~10월24일까지 3주간의 일정으로 전북지방공무원교육원에서 실시된 제7기 신임실무(Ⅰ)과정 교육에서 1등을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 박씨와 같이 신임실무(Ⅰ)과정 교육을 수료한 팔덕면사무소 허기훈(32)씨 또한 2등을 차지하는 등 순창군청 공무원들의 숨은 실력이 도내에 유감없이 발휘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등을 차지한 박씨는 지난 2007년 6월 29일 순창군에 첫 발령을 받아 재무과에서 3개월 여 수습을 거친 후 현재 인계면사무소 민원실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평소 쾌활하고 적극적인 성격과 친절한 대민업무 및 꼼꼼한 일처리로 동료직원들로부터 인기가 많다는 평이다.

또, 2등을 차지한 허기훈씨는 지난 2007년 6월29일 순창군에 첫 발령을 받아 주민생활지원과에서 3개월 여 수습을 거친 후 현재 팔덕면사무소 산업계에 근무하고 있으며, 평소 침착하고 차분한 성격에 빈틈없고 야무진 일처리로 동료직원들의 두터운 신망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순창군은 군 산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요약서 발간 배부 및 기획능력 함양교육, 혁신역량 강화 교육, 열린 주민자치대학 운영 등을 통해 소속공무원들의 업무능력 향상과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마인드 함양에 힘써오고 있으며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이 각종 대회 및 교육에서의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순창=강수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