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치즈밸리육성사업 자문보고회
임실군 치즈밸리육성사업 자문보고회
  • 진남근
  • 승인 2007.0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지난 2일 군청회의실에서 신활력사업인 치즈밸리육성사업의 1차년도 성공적 마무리와 2차년도 사업선정을 위하여 임실치즈밸리 추진사업단 운영위원과 지역협력단 위원의 위촉식 및 자문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위촉식에서 지역협력단장 및 추진사업단 운영위원장으로 한경대학교 동물자원학과 최준표 겸임교수가 위촉되었다.
이와 함께 순천대학교 동물지원학과 배인휴 교수, 예원대학교 고광모 산학협력단장, 현의송 한일농촌농업문제연구소 공동대표, 한국생산성본부 브랜드관리경영센터 백상민 팀장 등이 지역협력단 위원으로 신규 위촉되었다.
지역협력단장 및 운영위원장으로 위촉된 최준표 교수는 “임실군이 낙농-유가공 분야에서 세계화 및 선진화를 이룩하는데 그 동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경험과 이론 등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임실치즈밸리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각계 전문가인 자문위원들의 자문보고회를 열고 임실치즈산업의 발전방향 및 전략에 대하여 제시함으로써 낙농가 및 치즈밸리 운영위원들에게 많은 관심과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임실군은 올해가 신활력사업 1차년도 마지막 해로써 사업의 성공적 마무리와 함께 가시적인 성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역량을 결집하기 위하여 그 동안 관 주도형 치즈밸리추진사업단 운영위원을 민 주도형으로 개편하고 실무경험이 풍부한 지역의 사업주체인 유가공업체 대표와 낙농가를 대거 위촉하였다.
임실=진남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