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순창, (사)주부교실 순창군지회 김인자 회장 취임
[보도]순창, (사)주부교실 순창군지회 김인자 회장 취임
  • 강수창
  • 승인 2007.1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결성된 임원과 회원이 일치단결해 도내에서도 당당한 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12일 취임한 (사)전국주부교실중앙회 순창군지회 제5대 김인자(46) 회장은 “각 여성단체 선배님들의 조언을 귀담아 각종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해서 참여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그동안 펼쳐왔던 주부사이클대회와 불우이웃에 대한 반찬 도우미 활동도 꾸준히 전개하겠다”라며 “여성들의 능력과 잠재력 개발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모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취임식에 참석한 최원자 주부교실 도 지부장은 “여성들이 가정에서 어머니와 아내의 역할에 충실한 것은 기본”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21세기는 여성들의 사회성을 개발하고 봉사정신을 함양해 가정과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기여해야 할 때”라고 조언했다.


  김영주 순창군 여성단체협의회장도 “진정한 봉사활동은 기존에 있는 것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내서 하는 것”이라고 활발한 봉사활동을 당부했다.


  이날 새로 개편된 임원진은 부회장 문복순, 총무 정유선, 이사 권정선, 이기순, 이춘복, 감사 최혜경, 김경남 등이다.


  한편 순창읍 청사초롱에서 열린 이날 회장 이ㆍ취임식에는 이평오 경찰서장을 비롯한 조동환 교육장과 오선규 농협 군지부장, 박찬섭 한전 지점장, 양승종 군의회 부의장, 권재철ㆍ양영수 의원, 친지,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이임한 정명자 회장 및 권정선 총무에게는 그간의 노고에 회원들이 공로패를 전달했다./순창=강수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