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순창, 인기 탤런트 임현식씨 순창군 홍보대사 위촉
[보도] 순창, 인기 탤런트 임현식씨 순창군 홍보대사 위촉
  • 강수창
  • 승인 2007.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사진있음”

[보도] 순창, 인기 탤런트 임현식씨 순창군 홍보대사 위촉

             

  각종 텔레비전 프로에서 감초역할을 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기탤런트 임현식(62)씨가 순창군 홍보대사로 위촉돼 눈길을 끌었다.


  순창이 고향인 임씨는 지난 1일 제2회 순창장류축제 개막식에서 내외 군민과 외부 초청인사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인형 군수로부터 위촉패를 받고 공식 홍보대사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순창군은 임씨를 홍보대사로 선정한 이유를 “순창출신으로서 구수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씨야 말로 순창의 깊고 진한 장 맛과 딱 어울리는 연예인이라 생각해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임씨는 소감을 통해 “우리 순창은 장류, 짱류(장아찌류)가 유명한 맛의 고장”이라며 “부족하지만 앞으로 자랑스러운 내고향 순창을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사회자가 “순창고추장을 사기위해 많은 사람이 모여있다면 어떤 말을 해주고 싶은가?“라는 즉석 질문에 “임금님께 진상할 순창고추장을 살려면 줄을 서시오”라고 코믹하게 외쳐 일순간 드라마를 본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임씨는 앞으로 순창군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국민들에게 순창을 널리 알리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나가게 된다./순창=강수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