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창업을 위한 e-쇼핑몰 창업세미나 개최
성공창업을 위한 e-쇼핑몰 창업세미나 개최
  • 조경장
  • 승인 2007.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상공회의소(회장 한용규)가 오는 21일 상공회의소 교육장에서 쇼핑몰 기획과 운영 등 성공전략을 중심으로 한 e-쇼핑몰 창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익산상의와 한국전자거래진흥원이 공동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지방소재 중소기업과 인터넷쇼핑몰 실무자 및 관리자, 쇼핑몰 창업예비자들을 대상으로 상품개발과 쇼핑몰 기획 및 활용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쇼핑몰의 운영상 중요한 비주얼 머천다이징과 관련된 전문지식과 응용 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쇼핑몰의 체계적인 준비와 활용, 사이트 운영, 이벤트와 마케팅 등 창업주들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쇼핑몰 기획 운영 전문가를 초빙해 e-쇼핑몰 창업운영 세미나를 통한 예비창업자의 신규 사업 창출기회를 도모하고 쇼핑몰 운영자의 내실을 기함은 물론, 지역 e-비즈니스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익산상공회의소 ECRC 박헌재 센터장은 “금번 세미나는 쇼핑몰의 성공을 위한 기획과 운영, 홍보와 마케팅 등 성공전략을 단 시간 내에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쇼핑몰 창업세미나 및 교육 참석과 자세한 사항은 익산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iksancci.korcham.net)이나 전자상거래지원센터 (852-353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익산상공회의소에서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관한 실무교육을 오는 6월 11일부터 개최할 계획이며, 교육수료 우수자등을 대상으로 쇼핑몰 구축 및 활용 컨설팅 사업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익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