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평생학교 제1회 미술전시회‘행복’
이성평생학교 제1회 미술전시회‘행복’
  • 김귀만
  • 승인 2010.01.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초등학교(교장 서기봉)의 토요평생학교 미술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들이 손끝과 가슴으로 그린 작품들을 선보이는‘행복’전시회가 전주 수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11일부터 15일까지 이성초등학교 미술동아리 학생 16명, 학부모와 지역주민 9명 등 모두 25명의 회원이 40여점을 선보이는 중이다.

은은한 행복이 피어오르는 이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이날 이성초등학교 서기봉 교장은“전시회를 위해 혼신의 힘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은 우리 회원들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숨겨진 소질과 예술적 기량을 깊이 있게 다듬을 수 있도록 평생교육 활성화에 매진할 것"을 약속했다.

또 "새로운 창작활동에 자극이 되어 발전할 수 있도록 작품전시회를 꾸준히 기획하여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전시회에 참석한 미술동아리 학부모 대표인 임장무씨는“아이와 함께 꾸준히 참여하게 된 토요학교가 크나큰 보람이다"며 "생애의 첫 시도가 되었다.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평생학습의 장을 마련해주시고,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교장선생님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요평생학교 미술동아리는 지난해 3월 28일 개강식을 출발로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24명의 회원들이 매주 토요일 최숙향선생님의 섬세한 지도에 따라 열정을 가지고 미적표현을 담기위해 노력해오고 있다./완주=김귀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