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민 한마당 체육대회 오는 23일 개최
부안군민 한마당 체육대회 오는 23일 개최
  • 이옥수
  • 승인 2009.10.0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은 군민화합의 한마당 잔치인 2009 부안군민 한마당 체육대회를 오는 23일 부안 스포츠파크에서 개최된다. 

한마당 체육대회는 '하나 된 군민! 이제 함께 뛰어요'라는 주제로 전 군민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운동회 성격으로 추진하여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새만금의 중심도시 위대한 부안건설을 만들기 위한 한마당 축제의 장으로 승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전라북도립국악원의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및 식후행사로 취타대 공연과 퓨전 국악 공연, 한마당 체육경기, 농악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오후 3시부터는 폐막행사로 전주MBC의 간판 라디오 프로그램인 ‘김차동의 FM모닝쇼’ 라디오 공개방송이 이루어지며 혜은이 등 스타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대회 축하 열기를 이어간다. 

군은 군민 한마당 체육대회 기간을 전후로 부안군수기배 체육대회가 부안 스포츠파크 외 6개 보조경기장에서 읍면 대항으로 씨름, 배구, 바둑 경기 등 3개 종목 경기가 개최되며 클럽대항전으로는 게이트볼, 축구, 테니스, 궁도, 배드민턴, 태권도, 족구 등 7개 종목 경기가 펼쳐진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군민 체육대회는 화합의 한마당 잔치로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질사는 군민! 위대한 부안건설’을 만드는데 6만 군민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부안=이옥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