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노인복지회관 삼계탕 나누기 행사
고창 노인복지회관 삼계탕 나누기 행사
  • 김태완
  • 승인 2009.08.2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노인복지회관, 원기보충! 기력88! 삼계탕 나누기 행사




고창군노인복지회관(관장 무공스님)은 지역 경로당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을 제공하기 위해 삼계탕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고창군노인복지회관은 지난 19일(수) 고창군 성남 북 여자경로당과 삼영경로당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을 제공하기 위한 삼계탕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원기보충! 기력88!”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극심한 더위와 열대야로 어르신들의 기력이 많이 쇠약해지고 있는 가운데 삼계탕으로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삼계탕 나누기행사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고창지역 경로당 10곳의 어르신에게 건강한 여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성남 북 여자경로당 이점례 어르신은“평소 경로당을 찾아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준 고창군노인복지회관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었다”며“이번 삼계탕 나누기 행사로 경로당 어르신들이 88하게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번 삼계탕 나누기 행사를 준비한 복지회관 관장 무공스님은“거동의 불편으로 복지회관을 찾지 못하는 어르신에게 경로당활성화사업을 통해 삼계탕을 대접하게 돼서 기쁘다”며“앞으로 더 많은 경로당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