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전북세계물류박람회 홍보 실시
2007 전북세계물류박람회 홍보 실시
  • 김종준
  • 승인 2007.03.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군산새만금전시관(Logex Center)에서 열리는 2007 전북세계물류박람회를 국내외에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해 군산시가 홍보에 나섯다.

시는 이번 물류박람회가 전북(재)세계물류박람회조직위원회 주관이나 군산에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조직위원회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특히, 시정소식지, 벚꽃 예술제 홍보물 등에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시가지 및 가로환경정비 등을 통해 손님맞이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한 2008년 군산방문의 해에 발맞춰 관내 기업체 공산품 및 농특산품을 전시 판매할 수 있도록 물류박람회장 내에 군산시 홍보관을 별도로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

이는 축제와 비즈니스가 융합된 글로벌 홍보효과까지 거두는 동시에 군산의 이미지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번 물류박람회는 3만평 부지 6동 5천800여평의 새만금전시관에 ▲ IT관련 종합물류시스템, 사이버물류시스템, 자동포장시스템, 컨베이어 관련 장비 ▲ 기업전시, 지게차, 크레인 장비 소형전시물, 대형트럭 및 소형트럭, 도로󰋯항공운송, 특장차량 ▲ 대형물류기기, 차량하역기󰋯컨테이너 등 화물운반 및 보관시설 등이 전시된다./군산김종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