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의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
장수군의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
  • 구상모
  • 승인 2009.07.2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의회(의장 오재만)에서는 지난 20일 제198회 정례회 2차 본회의의 2008회계 세입ㆍ세출결산 심의를 위해 장재영 장수군수를 비롯한 관계공무원이 출석한 가운데 3층 본회의장에서 열렸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유주상 위원장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예결위에서 심사한 세입ㆍ세출결산, 예비비 결산, 기금결산 보고의 건에 대해 심사한 사안들을 상세하게 보고하고 원안 의결을 주문했다.

예결위에서 심사 보고한 결산 심사 내용을 살펴보면 세입ㆍ세출 예산현액은 2,840억원이며, 예비비 지출은 1억 5천만원, 기금결산은 중소기업육성기금 등 13종에 89억 2천만원이라고 보고했다.

오 의장은 예결위에서 보고한 내용을 장수군의회 회의규칙 제25조에 의거 질의와 토론을 생략하고 예결위에서 심사한 결과를 군민에게 보고한 대로 의원들의 찬성동의를 얻어 원안 의결하였다. 이어서  인사말에서 최근에 집중호우로 우리 지역에도 크고 작은 산사태, 농작물 침수, 시설물 등에 피해가 발생하였다며, 군민들의 불편과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빠른 복구로 군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보호에 철저를 당부했다.

 장수군의회의 제1차 정례회 차후 일정은 20일부터 보건의료원, 농업기술센터를 시작으로 27일까지 실ㆍ과, 원ㆍ소, 읍ㆍ면에 대해 하반기 업무계획을 본회의장에서 청취하게 된다./장수=구상모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