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진원,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홈페이지 변경
경진원,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홈페이지 변경
  • 이용원
  • 승인 2024.06.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윤여봉)은 오는 2024년도 7월 1일(3분기)부터 중소기업 육성자금 신청 홈페이지가 변경된다고 20일 밝혔다.

그동안 중소기업 육성자금은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통합관리시스템(fund.jbba.kr)’을 통해 온라인 자금 신청이 가능했지만, 3분기 부터는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종합지원시스템(jbok.kr)'을 통해서 자금신청을 진행하는 것으로 신청 홈페이지가 변경된다.

이번 홈페이지 변경은 지원사업 정보의 정보의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기존 홈페이지에서 자금에 한정된 정보만 제공했다면, 변경된 홈페이지에서는 14개 시·군의 다양한 지원사업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3분기 자금 신청은 변경된 홈페이지(jbok.kr)에서만 가능하며, 기존 홈페이지(fund.jbba.kr)의 가입자는 기존 아이디, 비밀번호 그대로 변경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회원전환 거친 후 자금 신청 기간 내에 신청이 가능하다.

자금신청을 위해 신규로 가입하고자 하는 기업은 변경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자금 신청 기간 내에 신청이 가능하다

자금 신청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수이니 사전에 회원가입을 완료해 준비를 하는 것이 신청 당일 번거로움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변경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부터 27일 오전 9시~16시까지 자금 신청 사전 테스트 기간을 운영할 계획이며, 자금 신청을 계획하는 기업은 테스트에 참여해 볼 수 있다.

3분기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기간은 창업 및 경쟁력강화자금 7월1일~5일, 경영안정자금 7월 8일~12일, 벤처기업육성자금 7월 15일~19일, 지역新산업육성·지원자금 7월 24일~30일 이다.

육성자금 지원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자금지원팀(063-711-20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