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바이오진흥원, 전북 대표기업 교류회 및 B2B 상담회 진행 
전북바이오진흥원, 전북 대표기업 교류회 및 B2B 상담회 진행 
  • 이용원
  • 승인 2024.05.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원장 이은미)은 전북자치도 농생명산업을 이끌어갈 대표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기업교류회 및 B2B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업대표 및 바이어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별 회사홍보 및 전시제품 소개, 국내시장 식품트렌드 교육, 바이어 초청 B2B상담회가 진행됐다.

특히 대표기업 35개사의 주요제품 전시와 기업별 회사 홍보가 이뤄져 전북 농생명식품 대표기업 간 판로 정보 공유 및 지속가능한 상생발전 협업체계를 구축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변화하는 국내 식품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교육프로그램과 바이어 초청 상담회를 진행했다.

바이어 초청 상담회에서는 사전에 공유된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풀무원 구매바이어 6명과 CJ 구매바이어 3명이 참석해 관심 품목에 대한 상담이 진행됐다. 이번 상담회에서는 사임당푸드의 ‘딸기생크림케익 찹쌀떡’, 휴닛의 ‘온밥엔 떡갈비 구이’, 에프엘컴퍼니의 ‘닭발’, 홀썸의 ‘엄마밥상 양념구이’, 완주봉상생강의 ‘봉동편당’ 등 총 5개 품목에 대해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보였으며 향후 실질적인 거래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은미 원장은 “이번 행사는 전북도의 농생명산업 발전과 기업 간 협업 증진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됐다"며 "대표기업들의 판로개척 노력이 결실을 맺길 바라며, 대표기업이 국내  식품시장을 넘어 세계 식품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