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하준우 선수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 진행
롯데백화점 전주점, 하준우 선수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 진행
  • 이용원
  • 승인 2024.04.19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강정구)은 20일 줄넘기 선수 하준우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롯데백화점 전주점 9층 옥상광장에서 진행되는 줄넘기 클래스는 지역 아동고객들을 위해 블랙야크키즈와 함께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줄넘기 하준우 선수가 크록하 줄넘기 등 다양한 동작들을 트렌드 한 음악에 맞춰 직접 선보이고 참가자들이 함께 배워볼 수 있는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하준우 선수는 줄넘기 영상 하나로 유튜브 조회수 1,800만 뷰를 달성한 줄넘기계의 아이돌로 통하며 큰 인기 얻고 있다. 줄넘기 주니어 전 국가대표인 하준우 선수가 클래스에 선보이는 건 올해 처음이다.

이번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블랙야크키즈의 캐릭터 ‘블키 키링’과 하준우 선수의 사인이 각인된 줄넘기,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은 ‘하든 티셔츠’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웃도어 기능성 신발인 ‘프리즘 라이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강정구 점장은 "하준우 선수를 초청해 아이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지역과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