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변산면, '변산면민의 날, 산·들·바다' 축제 성료
부안 변산면, '변산면민의 날, 산·들·바다' 축제 성료
  • 이은생
  • 승인 2024.04.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 변산면은 제13회 변산면민의 날, ··바다로 축제가 지난 17일 변산 체련공원에서 변산면민과 향우, ··귀빈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권익현 부안군수와 이원택 국회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빈과 향우, 그리고 면민 2,000여명이 참석해 주민화합과 소통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변산면 풍물패 천둥소리의 흥겨운 풍물놀이에 맞춰 색깔별로 단장한 주민 입장식으로 면민의 날 시작을 알렸으며, 음악난타 공연으로 면민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취시켰다.

또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변산면 이장협의회장 김성호 회장과 면민의 날을 주관한 변산면 체육회에서 각각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어 변산면 향우 백종운 씨가 100만원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기탁했고, 재부안변산향우회에서는 변산면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100만원을 기부했다.

허진상 변산면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변산면민의 날, ··바다로 축제를 맞이하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의 참여와 격려로 친목을 도모하고 변산면 지역발전의 동력으로 삼겠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변산면 체육회 김안석 회장은 생업에 바쁜시기임에도 불구, 이번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각 사회단체와 이장님 및 부녀회장님을 비롯한 후원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내년에는 더욱더 내실있는 프로그램 준비로 변산면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에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