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9회 순창군의회 임시회 24일부터 개회
제159회 순창군의회 임시회 24일부터 개회
  • 강수창
  • 승인 2009.03.2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9회 순창군의회 임시회가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열린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09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과 2009년도 군유재산관리계획 변경안을 비롯한 2009년 각종 관리기금운용계획변경안 그리고 순창군리의하부조직운영조례일부개정조례안을 포함 5건의 조례안을 상정 처리할 계획이다.

양승종 의장은 개회사에서 “올해 계획된 사업들을 시작함에 있어 예산낭비를 비롯한 군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철저하고 빈틈없이 추진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순창군의회 의원 모두는 지역발전의 구심체로서 의정능력 함양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세계적인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경제에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집행부 공직자의 각별 한 관심”을 당부하면서 “군 의회에서도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발휘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군의회는 접수된 안건을 처리하기 위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조례심사특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협의하고 예결위원장에 김경섭 의원, 조례심사위원장에 조미경 의원을 내정했으며, 예결위원장에 내정된 김경섭의원은 “이번 추가경정예산심사는 일자리 창출과 주민소득증대 사업 등 어려운 경제 극복을 위해 효율적이며 합리적으로 편성되었는지 심도 있게 심사하겠다.”고 굳은 의지를 밝혔으며, 조례심사위원장에 내정된 조미경 의원은 “군민의 새로운 권리와 의무를 부여하는 중요한 사안인 만큼 지역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향에서 조례심사를 심도 있게 다루겠다”고 밝혔다./순창=강수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