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일 전북은행 은행장, ‘전북 제100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백종일 전북은행 은행장, ‘전북 제100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 이용원
  • 승인 2023.11.18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지난 17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주관으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에서 열린 ‘2023 전북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날’ 행사에서 백종일 은행장이 전북 제100호(전국 3257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초 취임한 백종일 은행장은 평소 사회 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전북은행의 다양한 봉사활동 등에 참여해 몸소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노력해왔다. 

특히 백종일 은행장은 이번에 개인 기부를 통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면서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며, 실천할 수 있음에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전북은행의 마음이 전북도민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전心전力’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수 회장은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흔쾌히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자의 마음과 성금이 소중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설립한 대한민국 대표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1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 간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