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완산구, 추석맞이 사랑나눔 ‘생활꾸러미’ 전달
전주시 완산구, 추석맞이 사랑나눔 ‘생활꾸러미’ 전달
  • 김주형
  • 승인 2023.09.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시 완산구·희망친구 기아대책·KB국민은행·남부시장상인회, 전통시장에 활기를 선사

지역내 기업과 후원단체, 전통시장을 연결하는 교두보 역할로 전통시장에 생기를 불어넣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선사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생활꾸러미’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생활꾸러미’는 완산구와 희망친구 기아대책 사회가치사업본부, KB국민은행 서신동 종합금융센터, 남부시장상인회의 상생협력으로 이뤄졌다.

이들 협력사업은 KB국민은행의 6백만원 온누리상품권 후원으로 희망친구 기아대책 사회가치사업본부와 남부시장 상인회가 전통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들기름, 고춧가루, 건어물 등 다양한 생활물품으로 구성된 6만원 상당 꾸러미 100상자 마련해 완산구지역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전달하는 사랑나눔 행사이다.

엄익준 완산구청장은 “기업과 전통시장을 연계한 ‘생활꾸러미’ 로 전통시장 매출 향상과 상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심에 감사드리며, 하나되어 전통시장 이용에 적극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완산구는 추석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이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구매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완산구 부서별·요일별로 담당시장을 지정해 순차적으로 200여명이 장보기를 실시, 전통시장 이용분위기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