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완주감성여행 사진' 서울 용산역에 전시
완주군, '완주감성여행 사진' 서울 용산역에 전시
  • 이은생
  • 승인 2023.05.3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 멋진 풍광사진이 서울 용산역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31일 완주군은 지난 30일부터 69일까지 2주간에 걸쳐 KTX 용산역 내 광장에서 관광사진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감성여행도시 완주의 재발견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17점의 감성여행 사진이 전시된다.

전시 사진은 인물과 청정 완주 풍경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찍는 트래블스냅촬영 플랫폼을 이용한 작품들이다. 이 촬영법은 최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새로운 트렌드다.

완주지역 일명 인스타성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오성한옥마을, 대둔산 삼선계단, 삼례책마을, 상관 편백나무숲, 천호성지 대나무숲길 등에서 찍은 사진들을 선보이고 있다.

용산역 방문객들은 전시된 사진 작품에 감탄을 하며 휴대폰에 사진을 담는 등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완주여행상품 안내와 내가 뽑은 최고의 완주사진모바일 설문조사도 같이 실시해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군은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완주전주혁신도시 내 지방자치인재개발원 등 공공기관과 각종 축제장에서 순회 전시를 열어 완주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유희태 군수는 사계절 색다른 멋을 자랑하는 완주는 사진작가들은 물론, MZ세대 SNS에 사진 방문후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숨겨진 곳곳의 모습들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서 관광홍보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