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 실시
부안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 실시
  • 황인봉
  • 승인 2023.05.3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은 지난 30일 부안읍 청소년 유해업소 밀집지역을 대상으로 민․관 합동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유해환경 개선활동은 부안군(교육청소년과), 부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안경찰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부안군자율방범대 등 30여명이 활동에 참여했다.

개선활동은 청소년의 달을 맞아 생활주변 유해업소 밀집지역에 대한 합동점검 및 캠페인 활동을 통해 유해업소 업주의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 등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진행됐다.

이날 식당, 편의점 등 청소년 대상 술담배 판매금지 위반 행위와 유흥주점 등의 청소년 출입 고용 금지표시 위반 행위를 확인하햤다.

또한 금지 스티커가 오래돼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 교체작업을 진행해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환경 개선활동을 실시했다.

군은 청소년 유해업소 업주와 종사자 뿐만 아니라 전 군민을 대상으로 청소년 보호의식을 확산하고 청소년의 일탈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민관 합동 개선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의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도 점검과 보호 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