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맥주,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 후원 협약 체결
세븐브로이맥주,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 후원 협약 체결
  • 고병권
  • 승인 2023.04.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수제맥주 대표기업으로서 공식 서플라이어 등급으로 후원 참여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는 14일 전북도청 회의실에서 세븐브로이맥주와 ‘대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전북도청제공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는 14일 전북도청 회의실에서 세븐브로이맥주와 ‘대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전북도청제공

세븐브로이맥주가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는 14일 전북도청 회의실에서 세븐브로이맥주와 ‘대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관영 조직위원장, 김강삼 세븐브로이맥주 대표이사, 이강오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해 협약을 체결하고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세븐브로이맥주는 2023년 6월 30일까지 대회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며 공식 서플라이어 등급으로 선수 등 대회 관계자들이 마실 스파클링 음료를 지원하며 그에 따른 주요 권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세븐브로이맥주는 조직위원회로부터 공식 서플라이어(Official Supplier)의 지위를 부여받고, 대회 지적재산권인 심볼마크, 마스코트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권, 행사장.장치장식물.미디어.공식 인쇄물 광고권, 대회를 연계한 마케팅 권리 및 후원사 환대 권리를 갖게 된다.

대회 후원등급은 공식 스폰서(Official Sponsor), 공식 서플라이어(Official Supplier), 공식 서포터(Official Supporter) 3개 등급으로 후원사 주요 권리는 후원 등급에 따라 차등 제공된다.

세븐브로이맥주는 국내 수제맥주 대표기업으로서 세븐브로이맥주가 가지는 대표성과 상징성을 감안할 때 앞으로 조직위원회에서 대회 공식 후원사를 모집하는데 있어 지역기업 후원 유치에도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김관영 조직위원장은 “국내 수제맥주 대표기업이자 익산시 한국식품클러스터 내 맥주공장을 설립하는 등 전북도와 인연이 깊은 세븐브로이맥주가 공식 서플라이어 등급으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이번 협약을 계기로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가 꼭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강삼 세븐브로이맥주 대표이사는“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개최로 전북도가 국제적 위상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세븐브로이맥주도 이번 대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븐브로이맥주는 익산 한국식품클러스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브루어리 ‘세븐브로이이즈’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한층 높여 가고 있다. 

세븐브로이이즈는 지난해 해썹(HACCP) 인증을 마쳤으며, 세븐브로이맥주만의 레시피를 더한 논알콜맥주, 스파클링 음료 등 주류부터 비알콜 영역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에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후원하며 각종 이벤트를 제공한 바 있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