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2기 박지원 전주시체육회장 취임, "변화와 도약, 혁신을 준비하겠습니다.
민선2기 박지원 전주시체육회장 취임, "변화와 도약, 혁신을 준비하겠습니다.
  • 고병권
  • 승인 2023.03.01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2기이자 제14대 전주시체육회장 취임식이 지난달 28일 전주더메이호텔에서 열렸다./t사진=전주시체육회제공 
민선2기이자 제14대 전주시체육회장 취임식이 지난달 28일 전주더메이호텔에서 열렸다./t사진=전주시체육회제공 

박지원 전주시체육회장이 '변화와 도약, 혁신'을 강조하며 전주시체육회를 위해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민선2기이자 제14대 전주시체육회장 취임식이 지난달 28일 전주더메이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우범기 전주시장, 이기동 전주시의회의장, 서거석 전북교육감,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국회의원, 정강선 전북체육회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했다.   

또 이병하 전주시부의장을 비롯해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 소속 의원들과 전주시 의원, 전북도의원, 언론사 대표, 도내 시.군체육회장, 체육원로 등 각계각층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와 이용호 국회의원은 축하 영상으로 대신했다.

이날 행사는 전주시체육회 홍보영상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취임사, 축사, 격려사, 체육원로 건배사, 축하공연 등 풍성하게 진행됐다.

박지원 전주시체육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민선 2기 변화와 도약, 혁신을 준비하겠다"면서"저는 오늘 이자리에 서있는 순간부터 마음은 벌써 전주시 체육발전을 위해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이어 "이제 전주시 체육회는 지난 30년간 선배 체육인들이 만들어온 역사와 영광을 기반으로 새로운 30년의청사진을 그려야 한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특히 "전주시체육회는 급한 당면 과제가 있다. 전주시체육회 사무실 이전 및 공간 마련, 공보와 홍보 기능 강화, 유관기관과의 협력 강화로 지속가능한 전주시체육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