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코퍼레이션에이티, 남원시에 이웃돕기성금 3,000만원 쾌척
㈜씨엠코퍼레이션에이티, 남원시에 이웃돕기성금 3,000만원 쾌척
  • 김종환 기자
  • 승인 2023.01.1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엠코퍼레이션에이티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2일 남원시에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남원시에 따르면 모호열 ㈜씨엠코퍼레이션에이티 대표는 서울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법인 회사로 제약, 신약·신물질 개발 및 환경 분야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계측, 제어, 생산장비 관련한 선진 외국 제조회사의 국내 대리점이다.

모호열 대표는 “우연히 광고매체를 접하다 희망2023 나눔 캠페인이 진행 중인 것을 알게 됐다. 이왕이면 내 고향 남원에 기부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돼 꼭 의미있게 사용되면 좋을 것 같다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했다”며 “점점 추워지는 겨울, 모두가 훈훈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경기침체와 함께 갑작스러운 한파로 온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 ㈜씨엠코퍼레이션에이티에서 전해주신 따스한 온정은 그분들께 전달돼 희망의 씨앗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남원시와 전라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희망2023나눔 캠페인은 이달 31일까지 전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기관·단체는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시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단, 지역방송사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