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전북대 지역산업학과 신입생 모집
남원시, 전북대 지역산업학과 신입생 모집
  • 김종환 기자
  • 승인 2023.01.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2023년도 신입생을 1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모집한다.

12일 남원시에 따르면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전북대와 남원시가 지원하는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남원시 전략산업인 목칠공예와 화장품뷰티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산업체 종사자, 1차산업 관련종사자, 공공기관 직원 등을 대상으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지난 11일부터 오는 2월 7일까지며, 모집인원은 총 40명이다. 목칠공예산업전공 및 화장품뷰티산업전공 중 해당하는 전공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대상은 지원자의 근무지가 전라북도이거나 남원시 기준 반경 50km 내에 위치한 곳으로, 10개월 이상 재직중이라면 누구든 지원 할 수 있다.

특히 남원시는 전북대 지역산업학과 학생들의 재정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남원시민에 한해 등록금의 50%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관련 자격증을 취득해 해당 분야의 전문인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했으며, 재학 시에는 전북대 학생으로서의 동등한 자격을 부여, 졸업 시에는 전북대 경영 학사 학위자격이 주어진다.

남원시 관계자는 “전북대 지역산업학과에서 해당 산업 종사자의 재교육을 바탕으로 전문가로 거듭나 남원시 전략산업이 발전하는 데에 필요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지역산업학과 사무실(063-636-6070) 또는 남원시 홈페이지와 남원시 교육체육과(063-620-5602)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종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