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여성회관 강사 공개 모집
김제시, 여성회관 강사 공개 모집
  • 전주일보
  • 승인 2022.11.0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여성회관은 열정과 전문성을 겸비한 역량 있는 강사를 선발하기 위해 2023년도 여성회관 교육 프로그램 강사를 공개모집 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5개 과정 35개 과목으로 취업, 창업 자격증 취득 분야에 한식조리사 등 8개 과목, 취미, 교양 분야에 트롯 고고장구 등 8개 과목, 건강 분야에 요가 등 7개 과목, 외국어, 한글 분야에 생활영어 등 5개 과목, 야간 프로그램으로 난타 등 7개 과목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이며 지원신청서, 강의계획서, 자격증 사본 등 증빙서류를 첨부해 김제시 여성회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응시 자격은 국가, 공인기관, 전문협회 등에서 인정하는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로서 해당 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거나 강의 경험이 풍부한 자 등으로 서류전형과 면접 심사를 통해 선발할 계획이다.

조희임 여성가족과장은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여성의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2023년도 여성회관 강사 공개모집에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많은 인재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성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