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홍삼축제 릴레이 라이브커머스 진행
진안고원몰, 홍삼축제 릴레이 라이브커머스 진행
  • 이삼진
  • 승인 2022.10.0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진안홍삼축제 기간 중 오픈스튜디오에서 입점농가 9개소와 릴레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5일 진안군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축제장에 오픈스튜디오를 설치해 진안홍삼축제 방문객들과 소통ㆍ호응하는 등 현장감을 살려 진안홍삼 등 진안군 농특산물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율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축제 라이브커머스는 중소벤처기업부 지원으로 소상공인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며, 농가 및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4주간의 라이브커머스 진행 교육의 마지막 실습교육이기도 하다.

현장에서는 유명 리포터와 농가 및 업체가 함께 출연해 상품에 대한 판촉홍보를 진행하게 된다.

8일 ▲오후 2시 꾸지뽕 추출액 및 꾸지뽕잎차 ▲오후 4시 도라지배즙, 머위즙의 방송이 송출되며 이튿날인 9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30분 홍삼액과 홍삼절편 ▲낮 12시 장류 선물세트 ▲오후 5시 황금새싹인삼의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된다.

10일에는 ▲오전10시, 오후5시 홍삼액과 오미자청 ▲오후 1시30분 건강차 선물세트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진안고원몰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구매인증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진안고원몰은 축제현장에서 진안고원몰 자사몰 구축 및 오픈에 따른 추억의 뽑기 행사를 진행해 1등 홍삼스파 이용권 등 ‘꽝없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진안고원몰 입점상품에 대한 맛보기 행사를 통한 홍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삼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