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전주비전대학교총장배태권도대회 오는 24일 개막'
'제17회 전주비전대학교총장배태권도대회 오는 24일 개막'
  • 고병권
  • 승인 2022.09.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배태권도대회
전주비전대학교총장배태권도대회

전주비전대학교는 제17회 전주비전대학교총장배태권도대회가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전주비전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전주비전대학교와 전북도태권도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전주비전대 체육부, 태권도체육학과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1,800여명의 임원 및 선수들이 참가해 품새와 겨루기 종목에서 열띤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품새 경기는 1부 개인품새, 2부 개인품새, 3인조 단체품새, 복식품새, 가족품새, 태권체조 등 6부로 나뉘어 24일에 경기가 진행된다.

또 겨루기 경기는 초등부 저학년, 남녀 초등부 중학년, 남녀 초등부 고학년, 남녀 중등부, 남녀 고등부 등 9부로 나뉘어 25일에 진행되며, 이틀간 선수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게 된다.

개회식은 24일 오전 11시에 열리며 전북도 최초로 창설된 전주비전대학교 태권도 시범단이 화려한 발차기와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 고등부 입상자에게는 장학금과 함께 비전대 태권도체육학과 특례입학의 혜택이 주어진다.

고봉수 전라북도태권도협회 회장 겸 태권도체육학과 학과장은 “공정하고 스포츠맨십이 빛나는 대회는 물론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기억에 남을 의미 있는 대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