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경숙 의원 "전북과 전주 발전 위해 모든 역량 힘껏 펼치겠다"
양경숙 의원 "전북과 전주 발전 위해 모든 역량 힘껏 펼치겠다"
  • 고주영
  • 승인 2022.06.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을 지역위원장 출마…"능력 갖춘 힘 있는 정치인 필요"
"약속 지키는 정치인, 더욱 낮은 자세로 섬기는 정치 하겠다"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인 양경숙 의원은 28일 "전북과 전주 발전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힘껏 펼치고, 새로운 민주당, 활력 있는 전주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양 의원은 이날 전주시을 지역위원장 출마선언문을 내어 "민주당에 대한 진심 어린 걱정과 사랑 기대를 잘 알고 있다. 전주을 지역위원회를 당원과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조직으로 반드시 재탄생시키겠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는 "지난해부터 효천사거리에 지역사무소를 열고 수많은 당원들과 시민 여러분을 만난 결과 과제는 명확했다"며 "전북의 정치 1번지 전주을 지역위원회의 무너진 자부심을 회복하고, 전주의 변화된 미래를 보여달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 의원은 "저는 전북에서 태어나 우리 지역에 무엇이 필요하고, 제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너무도 잘 알고 있고, 전주을에는 능력과 경험을 갖춘 힘 있는 정치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민생경제 예산재정 전문가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예산 확보에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115.6억 원의 전주지역 예산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대선에서 사고지역위원회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구 관리와 선거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살려 전주을 상임선거대책위원장으로서 82.2% 득표의 눈부신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고전했다.

양 의원은 "우리는 위대한 동학혁명과 5·18 광주민주화운동의 후예들이고, 6월 민주항쟁과 촛불 시민혁명의 주역"이라며 "전주을 지역위원회가 정권 탈환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전주을 지역위원회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정치인, 약속한 것은 반드시 지키는 신뢰할 수 있는 정치인이 되겠다. 더욱 낮은 자세로 민심에 귀 기울이고 섬기는 정치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울=고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