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정읍시장배 배드민턴대회', '성료'
'제28회 정읍시장배 배드민턴대회', '성료'
  • 하재훈
  • 승인 2022.06.2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와 정읍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정읍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한 '제28회 정읍시장배 배드민턴대회'가 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26일 마무리됐다.

정읍시장배 대회는 지난 25일부터 26일 까지 이틀동안 토너먼트 방식 경기로 정읍시배드민턴 동호인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27일 정읍시배드민턴협회는 대회를 개최함은 정읍시민과 동호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배드민턴대회를 통해 정읍시 특산물 홍보와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자랑스러운 정읍시민의 자긍심 고취하기위해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대회 개막식에는 유진섭 시장,이학수 정읍시장 당선자,윤준병 국회의원을 비롯한이상길 시의회부의장, 강광 정읍시체육회장, 염영선 도의원당선자, 송기순 비례대표당선자 등 외부인사가 대거 참석했다.

내부 인사로는 고현기 협회장을 비롯해 이형관 대한배드민턴 대학연맹회장,고문,부회장 8명과 이영천,박문수 자문위원,유연성 전,국가대표 선수가 참석했다.

이날 유연성 선수 팬사인회와 원광대학교 박희영,김바다,박현승,최성창 선수의 이벤트 시범경기도 펼쳐졌다.

본선 대회에는 정읍시배드민턴협회 동호인 120팀 400여명이 남복,혼복,여복 37개 종목에 참가했다.

시상으로 우승팀 (37개팀) 74명,준우승 (37개팀)74명이 수상했다.

고현기 협회장은 “코로나19 사태이후 정읍시민과 하나 될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반갑다”며 “앞으로도 내실을 튼튼히 다져 전국에서 우뜸가는 배드민턴 성지가 될수 있게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