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청소년참여활동 공유 시간 가져
완주군, 청소년참여활동 공유 시간 가져
  • 이은생
  • 승인 2022.06.2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친화도시 완주군이 청소년 참여활동 기관들과 간담회를 갖고, 청소년참여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23일 완주군은 지난 21일 청소년활동 관계자, 5대 어린이청소년의회 관계자, 청소년 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참여 청소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참여활동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기관별 주요 우수 성과와 프로그램 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나가야 할 방향을 논의하며, 기관별 소통과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삼례 청소년수련관을 시작으로 이서와 완주 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각 기관의 청소년 참여활동프로그램을 공유했다. 또한 청소년 활동에 대한 청소년과 각 기관 관계자와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5대 어린이·청소년의회 청소년으로 활동했던 김유림 청소년은 지난 2년간 어른들의 시각이 아니라 청소년들의 시각으로 우리가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줘 감사했다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갖게 해준 완주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정희 교육아동복지과장은 청소년 기관의 활동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누고 고민하는 좋은 시간이었다이번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의견이 반영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