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영석 완주군수 후보 “분에 넘치는 사랑과 격려 감사"
국영석 완주군수 후보 “분에 넘치는 사랑과 격려 감사"
  • 이은생
  • 승인 2022.05.2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영석 후보
국영석 후보

국영석 완주군수(무소속) 후보는 본격 선거전이 시작된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고산, 봉동, 삼례, 이서, 상관 등 완주군 구석구석을 누비며 완주군 발전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국 후보는 유세현장에서 청년부터 어르신까지 우리 군민들을 만날 때마다 뜨거운 환영과 격려에 피곤한 줄 모르겠다분에 넘치는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국 후보는 저는 20대에 동네 이장을 시작으로 완주군민과 함께 했고, 완주군이 처한 문제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재선 도의원, 농협조합장을 거치면서 대한민국 1등 행복도시 완주 완성의 꿈을 키워왔다고 덧붙였다.

또한 완주는 사통팔달의 교통, 천혜의 관광자원인 만경강, 수소상용자동차 생태계 구축, 포용의 군민의식 등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이 있다완주군민과 함께하면 몇 년 안에 1등 행복도시 완성이 가능하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국 후보는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것은 오직 인물만을 보고 평가하고, 완주군 발전에 적합한 인물만을 생각하는 완주군민의 완주 사랑의 결과로 믿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밖에 완주군수 선거는 완주군 발전에 적합한 인물이 누구인가를 판단하는 인물, 정책 선거다상대 후보에 대한 네거티브 선거보다는 오로지 완주군민만을 생각하고, 정책 선거를 바탕으로 행복도시 완주를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