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태 완주군수 후보, 출정식 갖고 선거운동 본격 돌입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 출정식 갖고 선거운동 본격 돌입
  • 이은생
  • 승인 2022.05.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가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가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19일 유희태 후보는 오후 130분께 완주군 고산농협 앞에서 유희태 후보를 비롯해 지지자들이 모인 가운데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유 후보는 언제나 한발 앞선 도전과 혁신으로 지역경제를 이끌어 가겠다며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유 후보는 "미래완주의 발전과 군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을 더민주당 후보자들을 비롯해 당원들과 함께 승리를 거두겠다" 면서 "저의 완주의 미래에 대한 설계에 대해 귀 기울여주시고 지켜봐 달라. 반드시 모두가 누리는 완주! 미래행복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완주의 난국해결에는 기업이라는 해결책이 있다. 이를 위해서는 저와 같이 기업을 잘 아는 경제전문가이자 의리로 지켜온 민주당의 경험 많고 경륜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고 피력했다.

유 후보는 그러면서 "신중한 것도 중요하지만 드러난 문제점들은 신속하고 과감하게 보완해 저에게 기대하는 많은 분들에게 실망시켜 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는 등 모든 것을 내려놓고 완주군민들 속에서, 지역민과 함께 지역민의 눈높이에 맞춰 반드시 좋은 결과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희태 후보는 이날 오전 전라감영 앞 광장에서 김관영 도지사 후보, 우범기 전주시장 후보, 정헌율 익산시장 후보, 강임준 군산시장 후보 및 기초의원들과 함께 더불어민주당 출정식을 가진데 이어 거리 유세에 나서는 등 사활을 건 총력전에 돌입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