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송지용 완주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무소속 송지용 완주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 이은생
  • 승인 2022.05.1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용 후보
송지용 후보

무소속 송지용 완주군수 후보가 17일 개소식을 갖고 군민들에게 출마를 알렸다.

송지용 후보는 이날 완주군 봉동읍 둔산리 선거사무소에서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완주 군민의 삶을 바꿔줄 첫 번째 군수가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개소식에는 지인과 지지자 등 1,000여명이 사무실을 방문했다.

송지용 후보는 “16년간 완주군의원과 전북도의원을 거치며 군민의 사랑을 받았고, 완주군 최초 전라북도의회 의장까지 역임했다완주의 자랑인 전북현대 축구단의 닥공 정신으로 완주군을 다시 한 번 도약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완주군은 더민주당의 토사구팽의 배신공천, 지역민심을 외면한 불통공천으로 인해 당원들마저 혼란을 겪으면서 갈등의 골이 깊어지고 있다민주당을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출마하게 됐지만 완주군의 무너진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워 되돌아가겠다고 밝혔다.

"오늘의 힘찬 기운을 받아 사즉생의 각오로 뛰겠다""불굴의 도전과 열정의 DNA를 가진 완주정신으로 선거에 임해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송지용 후보는 제17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후반기 부회장과 제11대 전북도의회 후반기 의장, 11대 전북도의회 전반기 부의장, 10대 전북도의회 의원, 6대 완주군의회 의원, 5대 완주군의회 의원을 역임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