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국영석 완주군수 후보, 여론조사 1위
무소속 국영석 완주군수 후보, 여론조사 1위
  • 이은생
  • 승인 2022.05.1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영석 완주군수(무소속, 사진) 후보는 17일 도내 4개 언론사가 공동으로 실시한 완주군수 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한 것과 관련해 저의 완주군 발전에 대한 열망과 진심을 믿어 주신 완주군민께 감사드린다오직 완주군민만을 생각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내 4개 언론사가 지난 14일부터 이틀 동안 완주군수 후보 적합도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국영석 후보 44.4%, 유희태 후보 26%, 송지용 후보 23.5%로 나타났다.

이번 여론조사는 전라일보와 전북도민일보, JTV전주방송, 전주MBC가 공동으로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리얼미터에 의뢰해 실시했으며  그 밖의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홈페이지(www.nesdc.g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결과에 대해 국영석 후보는 이번 여론조사는 어디까지나 선거 전 완주군 발전에 대한 인물 적합도 조사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라는 군민들의 채찍으로 알고, 전국 최고의 복지 서비스를 갖춘 완주군 완성을 위한 정책 개발과 실현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저는 35년 동안 한 번도 민주당을 떠난 적이 없지만, 민주당 군수 후보 추천 과정에서 도당 공천심사위원회 판단과 달리 중앙당에서의 아쉬운 판단으로 어쩔 수 없이 무소속으로 출마하게 됐다하지만 지금도 마음은 계속 민주당을 떠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민주당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완주 발전을 이룬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서운한 마음을 털어버리고 가능하다면 언제든 마음의 고향인 민주당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