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예술회관, 영화 ‘킹메이커’ 무료 상영
부안예술회관, 영화 ‘킹메이커’ 무료 상영
  • 황인봉
  • 승인 2022.05.1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예술회관은 19일 오후 3시와 오후 7302회에 걸쳐 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영화 킹메이커를 무료 상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영화 줄거리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앞에 그와 뜻을 함께하고자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찾아오면서 시작된다.

열세인 상황 속에서 서창대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선거 전략으로 김운범이 선거에 연이어 승리하며, 당을 대표하는 대통령 후보까지 올라서게 된다.

대통령 선거를 향한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되고 그들은 당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던 중 김운범자택에 폭발물이 터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용의자로 서창대가 지목되면서 둘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영화는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정치와 선거라는 소재를 긴장감 넘치고, 속도감 있는 전개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려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감각적인 연출 및 풍성한 볼거리 등 모든 방면에서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15세 이상 선착순 입장이며, 공연장 내 음식물 섭취가 금지된다.

부안예술회관 관걔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됐지만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입장 전 발열체크 및 실내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 준수 하에 상영한다고 밝혔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