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완주청년위원회,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 지지 선언
민주당 완주청년위원회,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 지지 선언
  • 이은생
  • 승인 2022.05.1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완주청년위원회(청년대표 최영우, 이하 위원회)가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한 더민주당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 적극 지지를 선언했다.

완주청년위원회는 지난 15일 유희태 후보 선거 사무실에서 유 후보를 비롯해 안호영 국회의원, 청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민주당 6·1지선 필승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더민주당 전북도당 완진무장 지역위원회 완주청년위원회는 안호영지역위원장의 요구에 따라 당내 모든 조직과 협업해 6·1지선 압승을 위한 행동에 돌입할 것을 선언했다.

완주청년위원회는 지방선거에서 승리하는 그날까지 '청년선대본부'로 역할을 변환해 유희태 후보를 비롯, 민주당 후보 전원이 승리할 수 있도록 선거체제로 돌입한다고 발표했다.

특히 완주청년위원회는 내가 유희태후보다라는 마음으로 13개읍면 지인에게 전화 하기 내가 유희태후보다라는 마음으로 매일 지지문자 보내기 내가 유희태후보다라는 마음으로 주민들 민원 경청,공유하기 등의 실천 방안을 제안했다.

최영우 대표는 "완주의 각종 이해관계에 얽혀 구설수가 떠돌고 그것이 명백한 사실로 밝혀져 더민주당의 선택을 받지 못한 후보들이 이에대한 반성과 군민 기대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 대신 불만과 욕심으로 당과 동지를 저버리고 무소속 출마를 한 후보들로는 완주 발전도 없고 이러한 후보들에게 완주 군정을 맡길 수 없다" 고 강조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